"요즘 무슨 책 읽으세요?"

조선비즈 북클럽이 지향하는 것은 이런 물음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인사말처럼 오가는 세상입니다.

책은 지식의 정수, 독서는 한 개인과 사회의 수준을 말해 주는 척도입니다.

정보화 시대, 신간들은 홍수처럼 쏟아지지만 정말 좋은 책을 골라 읽기란 그래서 더더욱 어려운 일이 되었습니다.

조선비즈 북클럽은 국내 출간된 신간 중에서 최고의 우량 도서, 화제작을 엄선해 배달해 드립니다.

그밖에 주요 신간 다이제스트, 저자 인터뷰를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지식 정보 문화 관련 소식도 전합니다.

조선비즈 북클럽은 지식 정보 서비스를 넘어, 회원들이 함께 읽고 이야기하고 나누는 지식 문화 애호가들의 모임으로 진화해 갈 것입니다.

연 30만원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매월 1~2권(연 20권)의 신간
국내 신간 중에서 우량 도서, 화제작을 엄선해 격주 간격으로 매달 2권씩 원하시는 곳으로 배송해드립니다.
- 북리뷰·주요 신간 소식 전달
북클럽 선정도서의 북리뷰와 함께, 매주 국내 매체에 소개된 주요 신간도서의 다이제스트를 문자와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화제의 저자와 함께하는 지식콘서트
조선비즈 북클럽이 주최하는 다양한 지식 콘서트와 포럼, 기타 행사에 초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 북 커뮤니티
북클럽 회원들과 더불어 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크고작은 독서 모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는 최고의 청년도시죠."
"강릉은 커피산업의 메카고요.
"대덕은 한국의 실리콘밸리가 될 겁니다."
앉은 자리에서 술술 진단이 나온다. 환자 얼굴만 봐도 병을 알아보는 명의처럼, 고민에 빠진 우리나라 주요 도시들의 나아갈 방향을 척척 짚어내는 연세대 국제학대학원 모종린 교수. 그는 학계를 대표하는 국제문제 전문가지만, 골목길 경제학자로 불리는 걸 더 좋아할 정도로 지
more >